자유게시판 / 오픈다이어리 / 질문&답변 / 홍보&장터

지난 게시판보기

TOTAL : 1475, PAGE : 96 / 99, CONNECT : 0 join login
NAME  
  아레 
SUBJECT  
   더운데...더운데.....




육실헐놈의 학교는 에어컨도 안틀어줍니다ㅠ

다른 학교 학생들은 감기로 고생한다는데ㅠ
저희는 일사병으로 죽어가요ㅠ

게다가 학부모에 민감해서- - 학부모님들 오시는 날만 틀어주는 이런 파렴치한 학교 !!!

...사실 ; 오늘 틀어주긴 했지만 에어컨이 고장난 교실은 어찌하라고ㅠㅠ

사실 ; 예체능은 더 힘든데; 마구 이리뛰고 저리뛰고ㅠ 왜 다른 학생들은 그걸 몰라주는지- - 정말 어이없으삼! 입니다 ;

으흙 ㅠ 고삼  , 8개월만 더 참으렵니다ㅠ <- 필수야 ;







....왠지 ; 매일 올라오는 게시판 글에 도움을 줘야할 듯해서 올렸어요;ㅅ;




2005-06-23 21:11:04 ()
OPQL  [2005-06-23 21:50:50]
저는 교실에서 추워서 가디건입고있습니다만(염장?!),저희교실 겨울에는 춥고 여름에는 더울거라고 난리도 아니엿는데 겨울에는 춥고 여름에도 춥더군요;;
一加  [2005-06-23 22:26:58]
역시 오빠쿠엑양은 명문고를 다니고 있었던 것이야...-_-
Lobelia  [2005-06-23 22:43:22] 
덥지요..
NAME  PASS 


  50  
 굳모닝~ 4

ㅅㄷㅂ
2005/03/26    289  
  49  
 저기.. 1

ㅅㅁ
2005/02/28    289  
  48  
 밥같이드실분~~~~~` 4

littlecow
2005/02/25    289  
  47  
 안녕하세요 ^^ 6

동경
2005/02/05    289  
  46  
 무죠님하!! 1

ㅅㄷㅂ
2004/11/07    289  
  45  
 알바생일기-자판기 커피 5잔 스트레이트 2

산들바람
2004/11/01    289  
  44  
 메리 크리스마스~ 6

2004/12/25    289  
  43  
 오늘 이사했습니다 1

마리사기
2004/11/19    289  
  42  
 임고 대박+_+ 4

sxxxx
2004/11/21    289  
  41  
 바보같은 꿈 2

산들바람
2004/11/18    289  
  40  
 카미스님.. 6

로리양
2004/10/08    289  
  39  
 이런! 3

루나..
2004/09/25    289  
  38  
 얘들아~ 4

ねこ
2004/08/01    289  
  37  
 이런 공연이 있습니다, 갈 사람? 4

시각장애인
2004/07/26    289  
  36  
 대략...낭패 ㅠㅠ 4

덴당~!
2004/06/25    289  
 [1]..[91][92][93][94][95] 96 [97][98][99]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