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오픈다이어리 / 질문&답변 / 홍보&장터

지난 게시판보기

TOTAL : 1470, PAGE : 5 / 98, CONNECT : 0 join login
NAME  
  슈슈 
SUBJECT  
   25주년 가시는분 있나요

이번엔 25주년이라 그런지 뭔가 심상치 않네요
말리스미제르 공홈에 활중 공지 이후로 처음으로 새 글이 올라왔고...
안그래도 마나유키코지 셋이 만난지도 꽤 되었는데, 이런 상황에서 셋이 만난걸 암시하는 이번 트윗을 보면 괜히 기대하게 됩니당 ㅎㅎㅎ
정식으로 말리스미제르 이름 달고 하는 거니까 사실상 일일부활이 아닐까요? 더 나아가서 신곡...이면 너무 좋겠지만 ㅜㅜ

하여튼 이번 DS 공지 처음 뜰때부터 기다리다가 티켓을 구했어요ㅎㅎ
활중 이후에 팬이 되었던 저로선 말리스미제르를 실제로 볼 수 있을거라 생각도 못해서 ㅋㅋ 정말 기분이 색다르네요
카미스미제르에서도 오는 분이 많이 계셨으면!


2018-04-22 03:14:07 ()
고딕로맨스  [2018-04-23 06:59:39] 
오오~ 티켓 구하셨다면 프리미엄시트로??!!
전 마냥 못갈거라고 생각만하고 있다가 선행예약 놓쳐버렸네요.. 근데 왠지 이번이 마지막이 될것만 같아서ㅠ 안가면 평생 후회할지도 몰라 마음 먹고 광자님과 함께 가려고 해요!
예매방법이 어려울듯 하여 대행이라도 알아보고 있어요~
마계왕광자  [2018-04-23 11:23:06]
우리감 우리감 표만 사지면 감 ㅠㅠ
시아와  [2018-09-06 19:33:38]
앗 저 가는데 ㅎㅎ 언제꺼가세요?
NAME  PASS 


  1410  
 지금 들어도 1

우앙
2012/08/20    184  
  1409  
 안녕하세요^^ 3

love
2004/07/04    185  
  1408  
 심심해서 4

ねこ
2004/11/01    185  
  1407  
 오늘 이사했습니다 1

마리사기
2004/11/19    186  
  1406  
 아..짱나... 3

littlecow
2005/02/21    186  
  1405  
 부들부들 떨리는 손으로..;ㅠ_ㅠ 1

LUSAPI
2005/03/05    186  
  1404  
 안녕, 오랜만에 즐^^ (인사좀해줘요!) 1

시각장애인
2004/07/02    187  
  1403  
 예전에 있었던 멤버 퀴즈(랜덤퀴즈?) 2

HR
2014/12/11    187  
  1402  
 초특급 벼락치기~ 4

알카드
2004/07/08    188  
  1401  
 이벤트란.. 1

로리양
2004/07/18    188  
  1400  
 그린베어.. 2

Sakamochi
2005/02/05    188  
  1399  
 앗흥~ 2

ねこ
2005/06/21    189  
  1398  
 오랜만에.... ... 3

Lobelia
2004/08/04    190  
  1397  
 무려... 1

love
2005/02/02    190  
  1396  
 빨리 쓰고 싶다~ 1

love
2005/03/12    190  
 [1][2][3][4] 5 [6][7][8][9][10]..[98]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