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오픈다이어리 / 질문&답변 / 홍보&장터

지난 게시판보기

TOTAL : 1476, PAGE : 21 / 99, CONNECT : 0 join login
NAME  
  가시림 
SUBJECT  
   흐음...알콜....

역시 휴가나와서 친구들을 만나면서 느낀거지만..

만났다하면 술을 마시는 통에.... 머리가 남아나질 않는것 같아요...

연3일 동안 계속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더군요....

그래도... 주량이 조금 늘어서 괞찮다고 생각했는데...

역시..2잔 이상은 안 마시는게 좋을듯..싶네요..ㅠㅠ

하아...왜 주변에는 차마시러 가자는 친구는 없고.. 술마시러 가자는 사람만 있는지....하아..

휴가 끝날때까지 약 5일 남았는데... 지금부터 만날 사람들에게는 술 대신 차 한잔 마시러 가자고 해야 겠어요... ^^;;

p.s 역시 맥주는 하이넥켄이야..ㅡㅡ;; 취한상태(소주3잔..ㅡㅡ;;)에서도 부드럽게 넘어가더군요...ㅡㅡ;;


2004-03-15 09:28:41 ()
あけ  [2004-03-15 12:27:52]
저는 그저께 술김에 벽에 머리를 부딪히는 바람에.. 현재 머리에 혹을 달고 있답니다.. 술 조심해야 합니다..(먼산)
가시림  [2004-03-15 14:03:48]
이런... 혹을 만드시다니...역시 술이 모든일의 원흉이군요~
산들바람  [2004-03-15 22:18:37]
...... 취했다 하면 따뜻한물
시각장애인  [2004-03-16 15:05:07]
... ... ... 아케언니!! -ㅁ-!!
뭐.. 술 조심.. 나는 특히! -_-; (아주.. 죽기까지 마셔본 적 없지만..)
가시림  [2004-03-16 18:12:38]
술을 일주일동안 연속으로 마시는 분들도 계신다는데...정말 대단하신분들 같아요~~ㅠㅠ
あけ  [2004-03-17 09:11:20]
소시적에... 1년하고 반개월동안 하루도 안거르고 술 마셔본 적이 있는데(귀가시간, 평균 새벽3시; <- 미치지 않고서야;;)
그거 할 짓이 못되요.^_^ 간 버립니다, 하하하.
NAME  PASS 


  1176  
 류군 9

.
2004/11/24    556  
  1175  
 Kozi - DVD『LIVE COLLAGE 2004~2006』 발매 2

꾸리
2007/04/23    555  
  1174  
 남자분들 7cm가 커집니다. 12

2004/11/12    554  
  1173  
 요즘 완전히 필 꽂힌 남자 7

한아
2004/05/09    554  
  1172  
 카미스님.. 1

195ed
2004/04/18    554  
  1171  
 설마 이사람이 나의 테츠씨란 말이냐! 9

카오스
2005/10/22    553  
  1170  
 잘 지내세요들? 7

마리사기
2007/01/10    551  
  1169  
 그놈의 빨간 마스크 때문에... 6

한아
2004/05/14    551  
  1168  
 안녕하세요. 3

File
2009/05/09    550  
  1167  
 [선갱] 졸업식 2

P-syndrome
2004/02/11    550  
  1166  
 헐~ 1

덴당~!
2004/02/11    549  
  1165  
 저도 새해 인사드립니다~ 1

???
2017/09/18    548  
  1164  
 카미스 언니~

네코
2007/07/05    548  
    
 흐음...알콜.... 6

가시림
2004/03/15    547  
  1162  
 간만에 글 5

류사부
2008/07/20    546  
 [1].. 21 [22][23][24][25][26][27][28][29][30]..[99]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