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오픈다이어리 / 질문&답변 / 홍보&장터

지난 게시판보기

TOTAL : 1474, PAGE : 20 / 99, CONNECT : 0 join login
NAME  
  한아 
HOMEPAGE  
   http://hanahana.compuz.com
SUBJECT  
   눈이 눈이..-__-

3월이 아니냐고요!!! 눈은 웬말...으악 추워요..ㅜㅜ

요즘 계속 새 얘기만 하는 것 같네요.
근데 어쩔 수 없는 것이 늘 똑같은 일상 속에서
집에 오면 저 새들 보는게 낛인 삶이라서
밥주고 물 갈아주고 하는 나날을 보내다보니 자연스럽게 새밖에 안보이나봐요.

새로 들여온 암컷은 수컷에게 작업을 겁니다.
근데 수컷은 조강지처와 네 아이들(알)을 모두 잃어버렸으니
사람으로 따져봐도 그렇게 사랑이 넘치던 부부였으니 충격이 컸을 듯.
그래서 암컷이 조금씩 다가가면 수컷은 집으로 들어가버리죠.
요즘은 짖어대지도 않아요. 옛날엔 자기 마누라랑 맨날 짖고 입 맞추고 쇼하드만...

에휴...
모두들 행복한 하루*^^*

P.S. 세일러문 오프닝, 변신씬, 엔딩
       실사판으로 모두 구해놨어요.
       저번 정팅 때 머큐리 변신씬밖에 못보신 분들
       이번주에 보여드릴게요~(아무도 안보고 싶어해 임마;;)


2004-03-04 06:52:18 ()
망향  [2004-03-04 11:52:42]
머큐리도 못봤다;; 나 보고싶어;=- =)기대
reiana23  [2004-03-04 19:25:39]
실사판...ㅋㅋ저도 역시 보고있지요;;;;
mizki  [2004-03-04 20:56:53]
맞아유ㅠㅠ 추워추워요..ㅠㅠ 아 전 개인적으로 비너스가 좋아요+_+)/
harry6740  [2004-03-04 21:55:06]
보,보고싶어요!!!
진박이  [2004-03-04 23:17:29]
방금전까지 눈이 오는 줄도 몰랐음.......우케케케케...
발목 넘어서까지 왔네요.......
sxxxx  [2004-03-04 23:56:58] 
왜 청주는 눈이 안오는지-_-
NAME  PASS 


  1189  
 다행이다.. 1

페페
2010/12/20    474  
  1188  
 모모의 유럽투어 DVD 가 도착했습니다 8

classicx
2005/07/20    474  
  1187  
 소풍재밌었어요, 5

-_-
2004/04/15    474  
  1186  
 모아 맴므~곰돌이 선물받았어요(^0^)// 7

진박이
2004/10/15    473  
  1185  
 도서관 비화...-_-+++ 9

한아
2004/03/17    473  
  1184  
 생일 축하합니다. 3

2008/02/01    472  
  1183  
 오랜만에 한마디! 5

一加
2005/07/23    472  
  1182  
 To.누님 5

강스군
2014/01/03    470  
  1181  
 요즘들어 가끔 생각나는 사람 1

산들바람
2007/10/25    469  
  1180  
 저랑 구정 때 일본 가실 분...구했음 6

한아
2005/01/15    469  
  1179  
 김제동이 꿈속에;; 3

한아
2004/02/13    469  
  1178  
 그놈의 빨간 마스크 때문에... 6

한아
2004/05/14    468  
  1177  
 TO. 산들발람씨~ 6

dolis
2004/03/10    468  
  1176  
 아무생각 없이 말리스 옛날 라이브를 듣다...... 3

Lobelia
2004/08/10    467  
  1175  
 자~모두 마나님의 초대로 오이소~오이소~ 6

진박이
2004/07/06    467  
 [1]..[11][12][13][14][15][16][17][18][19] 20 ..[99] 

Copyright 1999-2022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