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오픈다이어리 / 질문&답변 / 홍보&장터

지난 게시판보기

TOTAL : 1470, PAGE : 2 / 98, CONNECT : 0 join login
NAME  
  華咲~kasaki~ 
LINK #1  
   http://manamonologue.blog16.fc2.com/
LINK #2  
   www.kozi-info.com/index03.html
SUBJECT  
   유키백작의 부활!!


에.. 카미스미제르에 처음쓰는글입니다만
염치불구하고 유키백작님의 부활을알립니다!

모두아시겠지만은..

아무튼 5월23일자로 마나사마, 코지상 블로그, 공홈에 deep sancturary 2의 팜플렛 촬영등 유키백작님의 부활을알리는글이있었습니다~
(사실은제가좀많이늦었죠 ㅠㅠ)

블로그전문은 힘..들구요;;
링크만걸겠슴미당~

그럼 유키백작님으로부터의 메세지만남기겠습니다!
††††††††††††††††††††††††††††††††

親愛なる君達へ…
친애하는 그대들에게..

暗闇の中に息ずく、呪われた永遠の生命。
암흑 속에서의 호흡만으로, 저주받은 영원의 생명.
満たされぬ渇きを満たすべく、新たな生け贄を探し求め、再び現世に舞い戻る。
채워질 수 없는 갈증을 채울 수 있도록, 새로운 산 제물을 찾기 위해 다시 현세에 돌아온다.

私の声が聞こえたなら…集うがよい。
나의 목소리가 들린다면...모여도 좋다.
…沈み行く赤い夕陽が、君達の青白い首筋を、薔薇色に染める時。
저물어가는 붉은 석양이, 그대들의 창백한 목덜미를 장밋빛으로 물들일때.

集うがよい…甘くとろけるようなチョコレートを、ㅊ抱え込んでッ!
모여도 좋다... 달콤하게 녹는듯한 초컬릿을,듬뿍 껴안고!

フォフォフォ!
호호호호호!
-------------------------



사진출처 monologue garden
발번역죄송합니다 ㅠㅠㅠ


2010-05-29 22:57:42 ()
Kozi様  [2010-05-30 09:11:31] 
으잌ㅋㅋㅋㅋ monophilia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
저 네이버 말미잘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만나다니ㅋㅋㅋㅋㅋㅋ
kasaki  [2010-05-30 16:59:32]
으엥?! 어머 ㅋㅋㅋㅋㅋ 반가워요!!!!ㅋㅋ
악ㅋㅋ 코지사마를보고서 딱 삘이왔는데 역시나!!ㅋㅋㅋㅋ
마계왕광자  [2010-06-08 23:44:24]
됐고. 이왕 부활 하는거 님들일단 합췌좀..
NAME  PASS 


  1455  
 Malice Mizer의 베스트앨범 발매!!!! 17

진박이
2004/05/30    690  
  1454  
 모이 딕스 모이스 진짜 컴백하는듯... 2

소녀팬
2009/11/15    662  
  1453  
 MANA 상의 최근인터뷰입니다(번역기사용) 1

classicx
2007/04/21    635  
  1452  
 쥬카의 탈퇴로 새로운 보컬의 정체는.... 7

Ju-rie
2005/04/19    632  
  1451  
 여기에 ju-rie님이 아직 계신가요? 5

악마성 광팬
2009/03/28    624  
    
 유키백작의 부활!! 3

華咲~kasaki~
2010/05/29    620  
  1449  
 므아띠에 나고야매장 폐점소식 2

classicx
2006/12/23    619  
  1448  
 아래의 CD japan 인터뷰 [한글번역]입니다 4

classicx
2006/10/12    619  
  1447  
 마리스 베스트 번역한것(번역기의 힘~-_-) 3

deep swamp
2004/06/01    619  
  1446  
 十六夜の月 책 파는 곳 찾았어요..엉엉.... 9

콧짱~*
2004/09/30    614  
  1445  
 우허허 우연히 유투브를 돌다가. 46

소녀팬
2009/11/12    611  
  1444  
 크라하씨 어떻게 된건가요?? 3

아키라
2010/03/31    608  
  1443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춘기때 4

산들바람
2009/11/09    608  
  1442  
 재결성 가능성? 3

쥰쥰
2009/03/29    600  
  1441  
 말리스나 모모 맴버들 맨얼굴 보신적 있으세요? 8

kHanZv
2006/01/10    600  
 [1] 2 [3][4][5][6][7][8][9][10]..[98]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