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오픈다이어리 / 질문&답변 / 홍보&장터

지난 게시판보기

TOTAL : 1476, PAGE : 13 / 99, CONNECT : 0 join login
NAME  
  데일리아 
HOMEPAGE  
   http://www.cyworld.com/dhfflavmtm
SUBJECT  
   여기다 적고 가도 돼요?

안녕하세요..
여기다 적으면 되요?
글을 어디다 적어야 하나 고민중에.. 많은 분들이 들어오셔서 글 남기기에 여기에 적어 봅니다.. 저도 갓상의 팬??
됐어요.. 그래서 많이 알지도 못하고 그래서 여기 저기 방황을 하면서 찾아다니다 이곳을 우연히 찾았답니다..
아... 친하게 지냈으면 해요.. ㅎㅎㅎㅎㅎ


2009-03-17 18:12:47 ()
쥰쥰  [2009-03-29 13:27:55]
반가워요!! 저도 신입ㅋㅋㅋ 각상 팬활동은 좀 됐지만 여긴 안지 얼마 안됐다는,,,
데일리아  [2009-04-04 17:42:37] 
쥰쥰님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저는 2월 말쯤에 보고 .....ㅎㅎㅎㅎㅎ 저도요.. 우리 친구합니다.. ㅎㅎㅎ
산들바람  [2009-05-02 02:48:41]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NAME  PASS 


  1296  
 날씨가 너무 덥네요 4

ㅅㄷㅂ
2010/07/13    602  
  1295  
 다들 구정 잘보내세요 ^^ 1

땅꼬마
2010/02/13    601  
  1294  
 2008년 대박 터지세요!!! 4

한아
2007/12/31    601  
  1293  
 냉무글이면 어떻습니까?! 6

산들바람
2008/06/09    600  
  1292  
 학생이 됬습니다. 3

산들바람
2008/03/03    597  
  1291  
 부활 사륭사마! 5

사륭사마
2004/02/09    596  
  1290  
 어느새 10년인가? 3

일가
2010/01/08    595  
  1289  
 모모의 새앨범이 오늘 도착했네요~+_+ 5

classicx
2006/03/03    593  
  1288  
  대략 음악추천 받습니다. 5

이노
2004/03/02    591  
  1287  
 여기가 아직도 있군여... ㅎㄷㄷ 4

MysticEyes
2010/08/13    590  
  1286  
 여러분 간만이예요~ 4

harry6740
2009/02/08    590  
  1285  
 구정인사는 깜빡했지만 1

마리사기
2010/04/30    588  
  1284  
 j-music21 이용 후기 4

Rena
2006/10/25    588  
  1283  
 코지 앨범 꼭!! 7

2004/04/19    588  
  1282  
 대략 엄했던 엠티 -_-+++ 9

한아
2004/03/10    588  
 [1]..[11][12] 13 [14][15][16][17][18][19][20]..[99] 

Copyright 1999-2023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