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오픈다이어리 / 질문&답변 / 홍보&장터

새게시판으로 가기

TOTAL : 10581, PAGE : 702 / 706, CONNECT : 0 join login
NAME  
  EB 
HOMEPAGE  
   http://eb.gg.ro
SUBJECT  
   시력검사인데요. 한번해보세요.

http://www.liquidgeneration.com/sabotage/vision_sabotage.swf

저도 2.0 인데... 이거 영 어렵네요 (웃음..)


2003-02-26 00:26:40 ()
엘리자베스  [2003-03-01 11:31:15]
색맹테스트가 아니라 청각 테스트네요-_-;;;아...시끄러 스피커 괜히 켜놨네...
다케  [2003-02-27 22:49:43]
-ㅁ-// 시력테스트라길래 밑에있는 리플들 하나도 안보고 했다가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_ㅠ[우~왕~~] 그냥 색맹테스트네이러면서 선생님이 나 색맹이라고 그러던데, 하면서 웃으면서 하다가 기절하는 줄알았어효
ㆀraindropㆀ  [2003-02-26 20:46:31]
오.... 간만의 ...간만의..... 친구가 나 캠찍었다 ^-^ 하고 보내주는 그런영상같은.... 화면에 갑자기 꽈악!!! 하는게 더 무섭지만.
gma.gma.  [2003-02-26 19:27:07]
내 심장.;
겨비  [2003-02-26 15:33:42]
헤드셋끼고있었는데.... T^T
맛변한우유  [2003-02-26 15:15:12]
헉..-_=; 예전에도 한번 이런거 본적 있었는데.. 그때는 화면 전체에 커다랗게 떴었던 -_-;;;;;;;
OPQL  [2003-02-26 14:08:30]
비명을 질러보긴 처음인듯...
은빛  [2003-02-26 13:39:33]
...이비님...(칼을간다)
Rin  [2003-02-26 12:41:31]
깜짝아;ㅁ;!!!흙..흙....오늘 잠자긴 글렀군(괴로워한다)
ㅁㅈ  [2003-02-26 11:49:25]
까르르~
덴당~!  [2003-02-26 09:36:04]
놀래라..ㅡㅡ;;
ねこ  [2003-02-26 09:25:31]
귀여운데 왜들 그러세요~
가다르시스  [2003-02-26 05:52:23]
씨.. (심장이 벌렁벌렁)
치에양  [2003-02-26 05:47:20]
허억 허억 ;ㅁ; 놀래라!
카리만  [2003-02-26 05:38:24]
으아......지금 새벽 5시.......열라무섭네여........소름끼쳤습니다.~~~
마나짱  [2003-02-26 01:10:19]
진짜 하지마요ㅡㅡ; 정말 죽을뻔 했음돠ㅡㅡ; 꿈에 나타나면 이거 올린분 저주 들어갑니다.;; 삭제요청~!!! 지금 1시넘어서 혼자집에 있는뎅.;;; 뒤지겠네요.;;
네냐  [2003-02-26 01:09:00]
예전에 해본 적,,,, 멋모르고 열씨미 하다가 뒤로 넘어갔다죠...... 지금도 하러 갔다가 언넝 꺼버림 ㅡ.ㅡ
mizki  [2003-02-26 01:06:34]
허억;;;;;;;;;;;;
goulina  [2003-02-26 01:03:45]
와하하하 리플보고 지엔=_=;; 큰일날뻔 했다.;;;
산들바람  [2003-02-26 01:03:28]
색맹 테스트..맞군요..
유야  [2003-02-26 00:47:32]
어버어버 ㅠ0ㅠ 놀래서 눈물나왔음-_슈
sxxxx  [2003-02-26 00:46:45]
내 애떨어졌겠어염!
-_-  [2003-02-26 00:36:49]
이히히.. 마지막 정말웃기네요! 최고
아키라  [2003-02-26 00:36:39]
이거....색맹 테스트 아닌가요?^^;;;정훈승님 홈페이지에서 한 건데...다 하고 나서 심장 멎는 줄 알았습니다.^^;;;;; 정말이지 두번만 더 했다가는 심장마비로 골로 가겠더라고요.^^;;;
가아루  [2003-02-26 00:32:57]
=_=....무심코 눌렀다가....한아님과 카미스님 리플에..걍...껐다..뭘까?..(소심한놈)...=_=
Kamis  [2003-02-26 00:31:10]
애 떨어졌다...내 아를 돌리도~~
한아  [2003-02-26 00:30:22]
이비 저주한다;
ㄴㅁㅁㄴ  [2003-02-26 00:29:50]
마지막 압권 -_-!
Aya  [2003-02-26 00:28:28]
저는 1.5!
r  [2003-02-26 00:28:07]
헷갈려효
요짱  [2003-02-26 00:27:36]
허어..좀 어렵다. 0.7이라-_-
NAME  PASS 


  66  
 아싸 리뉴얼! 1

치에
2004/02/06    360  
  65  
 카미스인 파문 시리즈-_- 17

은빛
2004/01/12    361  
  64  
 음 제사진; 25

마나상 ㅠ.ㅠ
2002/09/28    362  
  63  
 배틀로얄 2 학생들 사진~ 20

classicx
2003/04/16    363  
  62  
 각트 그림이래요-_-a 20

유야
2002/11/28    363  
  61  
 카미스 결혼 대작전... 32

한아
2002/11/17    363  
  60  
 저의 메이크업 사진입니다. 10

ねこ
2003/05/18    363  
  59  
 카미스미제르 와본 이래 가장 황당한 일을 겪고있음 1

메르센느rebirth
2003/04/20    364  
  58  
 설문조사(누가 가장 귀엽나) 38

r
2003/02/23    364  
  57  
 아~ 파아란 하늘.... 3

Lobelia
2002/01/08    364  
  56  
 우리엄마가 내린 나름대로의 평가 6

오스칼
2003/06/03    365  
  55  
 안녕하세요. 1

P-syndrome
2004/02/06    366  
  54  
 이번일 벌렸던 사람. 6

KAEDE
2003/04/30    368  
  53  
 아...정팅방에서 이, 인사..;; 2

한아
2004/02/08    376  
  52  
 Beast of blood Live캡쳐 10

요짱
2002/02/02    377  
 [1]..[701] 702 [703][704][705][706] 

Copyright 1999-2024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