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오픈다이어리 / 질문&답변 / 홍보&장터

지난 게시판보기

TOTAL : 1464, PAGE : 11 / 98, CONNECT : 2 join login
NAME  
  메르센느 
SUBJECT  
   말리스에게로 이끌어준

....그러니까 때는....내가 고2였던 여름

그러니까 2002년이구나요.

저는 참 독특한 경로로 마리스를 알게 되었다죠

그러니까....



마릴린맨슨을 검색하다가 실수로....

아 나 쫌 짱인듯?



그때 처음 본 영상이 지금 기억으로는

[환상낙원]이었던듯.

갑자기 생각나서 써봐요.

나 방학했수다.


2008-12-27 00:05:10 ()
산들바람  [2009-01-04 00:01:27]
;;; 마릴린맨슨과 비슷하다면 비슷하군여
NAME  PASS 


  1314  
 오랜만이에요 1

메르센느
2009/02/23    330  
  1313  
 안녕하싱게라! 4

마계왕광자
2009/02/18    431  
  1312  
 여러분 간만이예요~ 4

harry6740
2009/02/08    379  
  1311  
 qqqq 3

qqqq
2009/01/20    406  
  1310  
 말리스미제르도 데뷔를 꾀 늦게했네요; 1

J
2009/01/13    577  
  1309  
 쥬얼리-amore

J
2009/01/02    381  
    
 말리스에게로 이끌어준 1

메르센느
2008/12/27    427  
  1307  
 말리스에게로 이끌어준 5

산들바람
2008/12/21    556  
  1306  
 곧 크리스마스 곧 연말 곧 연초 1

산들바람
2008/12/21    276  
  1305  
 너무 오랜만이예요 ㅠㅠㅠㅠ 3

muse
2008/12/19    256  
  1304  
 마나상 목소리 못들으신분들을위해..2 1

J
2008/12/08    488  
  1303  
 마나상 목소리 못들으신분들을위해..1

J
2008/12/08    418  
  1302  
 해석좀 ㄷㄷ

봐주세요
2008/11/16    320  
  1301  
 가데니아 인터뷰인데..웃긴부분있어서 해석좀

봐주세요
2008/11/16    445  
  1300  
 우왕왕왕..=ㅁ=" 1

말미잘
2008/11/09    298  
 [1].. 11 [12][13][14][15][16][17][18][19][20]..[98]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shootingstar